주식) 오늘도 투매를 참아봅니다..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9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누구좋으라고 이 가격에 팝니까...예..끝까지 버틸겁니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8 믿음으로 가야겠슺니다 ㅜㅜ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아침 가격에는 팔 수 없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