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오늘도 투매를 참아봅니다..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999 목록 댓글 2

ㅎㅎ.....누구좋으라고 이 가격에 팝니까...예..
끝까지 버틸겁니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8 믿음으로 가야겠슺니다 ㅜㅜ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아침 가격에는 팔 수 없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