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는 훨씬 편한지 모르겠죠?
일단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며칠 쌓이면 돌리는데
음식쓰레기 모으는 통에 모아놨다가 어느정도 차면 음쓰기에 옮겨서 돌리거든요.
근데 그렇게하니 음식쓰레기 모아서 옮기고
돌리면 가루 또 따로 모으고(냄새나서 비닐에 따로 모아요ㅜ)
돌릴 때 냄새 은은하게 나고 심해지면 필터 갈아야하고
기계도 더러워지면 또 씻고 관리해야하고..
아파트 1층 내려가서 버리는 번거로움 빼고 비슷하게 번거롭고 비용도 필터 가격 생각하면 이 돈이 더 나가는 거 같아요ㅜ
저만 그런가요.. 혹시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꿀팁 없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쇼킹 작성시간 26.06.08 저는 그냥 처리기에 계속 넣어요 뚜껑닫으면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모르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렇게해도 필터 빨리 안오염되겠죠?ㅋㅋㅋ 처리기로 바로넣는 습관 들여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쇼킹 작성시간 26.06.08 모르겠다 저는 필터 4개월?정도에 한번씩 가는거같아요. 음쓰 좀 많은편이긴해서~ㅎㅎ 귀찮음 상쇄비용이라 생각하면 아깝지 않습니닷 ㅎㅎ
-
작성자집수니 작성시간 26.06.08 음쓰기에 모으는데 뚜껑 닫음 냄새 안나요! 저는 그때 그때 처리하려고 내려가는게 너무 힘들어요 고층 살아서ㅜㅜ 필터만 몇달에 한번씩 갈면 냄새 전혀 안나던데요 돌릴때두
-
답댓글 작성자모르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고층이면 불편하시겠네요ㅜㅜ 줌님들 말씀대로 바로 넣고 자주자주 돌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