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 170에 입벌리고 있어여~~ 작성자끼룩까까까|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요일에 냅다 3주나사서 평단 210인데걍 170에 걸어놓고 사지면 사고 말면 말자 하는 중이에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전 아예 신규진입이라서 170에 걸어놨어요! 작성자사막여우처돌이 | 작성시간 26.06.08 설마 170까지 갈까여 ㅠㅠ 엄청 흐르네요 답댓글 작성자끼룩까까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되든 안되든 일단 걸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지면 물타서 좋고~ 오르면 올라서 좋은거죠 뭐~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08 전 180대 보려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