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탑은 계속 사는게 맞을까요…?ㅋㅋㅋ 작성자유월|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늦게 들어가서 오늘은 -18퍼센트거든요….^^다들 이번주 하락장이면 솔탑 사신다고 하는 글들을 봤었는데….다들 사시나요???? -18보니까 사기가 무서워욬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8 삼성전기가 못받쳐주는거같아요 ㅠㅠㅜ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08 저도 -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전 냅두려고요 물타고 싶지도 않아여..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시드있음 더 주우시고 아니면 지켜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