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파트 내 실내흡연 문제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353 목록 댓글 3

아파트 실내흡연으로 고통받다가 해결 보신 줌님 계실까요??? 한 2주 전부터 담배냄새가 하루에 2번정도 나는데 제가 재택중이라 집에 계속 있어서 진짜 머리아프더라고요 기침도 나고..
근데 어디서 나는지를 모르겠어요 실내에서 나는 거 보니까 배관타고 나는듯한데 양 옆집은 오래된 이웃이라 먼가 아닌거같고... 일단 냄새나는 타이밍에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방송해달라고해서 방송까진 나왔는데 이 이상 제가 더 어떻게 할수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런다고 안에서 피던 놈이 밖에 나가 필까 싶기도 하고..해결방안 있을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보카됴 | 작성시간 26.06.08 담배냄새 관련해서 화장실 환풍기 막아버리는 공사도 하더라구요.
  • 작성자블루미 | 작성시간 26.06.08 환풍기 타고 올라오는 거면 스멜스탑 설치하세요! 확실히 덜 나더라구요ㅠ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 답변 감사합니다! 막는방법도 있군여!! 좀 알아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