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벌써 대통령 1주년 됐어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취임 1주년 기자회견 하는데 벌써 1년이라구......? 이러고 있어요 ㅋㅋㅋ윤때는 시간 안가더니 지금은 왜이렇게 빨리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08 안돼ㅠㅠ 시간아 천천히가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