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벌써 대통령 1주년 됐어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95 목록 댓글 1

지금 취임 1주년 기자회견 하는데 벌써 1년이라구......? 이러고 있어요 ㅋㅋㅋ
윤때는 시간 안가더니 지금은 왜이렇게 빨리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08 안돼ㅠㅠ 시간아 천천히가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