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월급날 까지 주식창 안열어야겠어요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5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장 미장 죄다 난리네요아놔 우주……… 저 오늘부터ㅜ안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08 전 주말내내 마음의 준비를 해서그런지 10% 안짝으로 빠져서 다행(?) 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줍줍할 현금이 없는게 천추의 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