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진짜 월급날 까지 주식창 안열어야겠어요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516 목록 댓글 1

국장 미장 죄다 난리네요
아놔 우주……… 저 오늘부터ㅜ안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08 전 주말내내 마음의 준비를 해서그런지 10% 안짝으로 빠져서 다행(?) 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줍줍할 현금이 없는게 천추의 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