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이준석도 참...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348 목록 댓글 5

분명 상대는
어머님 중국인이지 않아요?
라고 물어봤는데
어떻게 니애미 중국인이라고
셀프 패드립을 하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욬ㅋㅋㅋ 지가 하던 거 똑같이 당한 건데 니애미로 급발진 출력ㅋ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8 펨코 중독자 같어 ㅋㅋㅋㅋㅋ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8 이준석이 니애미 중국인이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상대가 "인터넷에 증거있던데요." 하니까
    "인터넷에서 봤으면 니애미중국인이라고 해도 돼요?" 뭐 이렇게 되묻더라고요. 함 찾아보세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8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아...펨코 좀 적당히 해야지
    ..저딴게 대통령 되겠다고 나왔다니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