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상대는
어머님 중국인이지 않아요?
라고 물어봤는데
어떻게 니애미 중국인이라고
셀프 패드립을 하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욬ㅋㅋㅋ 지가 하던 거 똑같이 당한 건데 니애미로 급발진 출력ㅋ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시간 26.06.08 펨코 중독자 같어 ㅋㅋㅋㅋㅋ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08 이준석이 니애미 중국인이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상대가 "인터넷에 증거있던데요." 하니까
"인터넷에서 봤으면 니애미중국인이라고 해도 돼요?" 뭐 이렇게 되묻더라고요. 함 찾아보세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08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아...펨코 좀 적당히 해야지
..저딴게 대통령 되겠다고 나왔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