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지랄들인데 너무 짜증나요
우연히 공교롭게도 다 민주당이 부족한쪽만 표가 없었다
아침에 민주당에서 간첩도 나왔는데 대통령은 시장가서 떡볶이 먹고있냐
이런데도 민주당 지지하면 뇌가 없는거 아니냐 이러면서 지랄들인데 아 너무 짜증나요
전 회사에서 정치 얘기 하지도 않는데 저보고 파란색 파란색 지랄들이고 이런데도 지지하냐고 물어보네요 ㅋㅋ
다음검색
회사에서 지랄들인데 너무 짜증나요
우연히 공교롭게도 다 민주당이 부족한쪽만 표가 없었다
아침에 민주당에서 간첩도 나왔는데 대통령은 시장가서 떡볶이 먹고있냐
이런데도 민주당 지지하면 뇌가 없는거 아니냐 이러면서 지랄들인데 아 너무 짜증나요
전 회사에서 정치 얘기 하지도 않는데 저보고 파란색 파란색 지랄들이고 이런데도 지지하냐고 물어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