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가시는데 환전을 얼마나해가야 하는지 물어보시는데 요즘은 페이로 한다면서요..?🤓🤓
그 방법을 제가 알려드리는게 편할지 그냥 현금 가져가는게 편한지 알려주시궜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덕행덕하자 작성시간 26.06.08 네현금 전혀 안써요 무조건 페이결제!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08 저 현금 들고갔는데 진짜 거의안썼어요,, 알리페이랑 위챗인가 그거만 썼던거같아요ㅠ
근데 제꺼는 계속 오류나서 동생껄로 겨우했어요ㅜ
돈받는곳도있는데 애초에 페이만 받는 곳도 많아서 꼭꼭 챙겨주세요!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08 필요없어요. 현금을 안쓰니까 현금 보유하고 있는 곳이 없어서 줘봤자 안받는다고 할 거예요.
-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 허얼 너무감사해요 전 거의 7-8년전에 가봐서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08 상해 가서 현금 쓸 일 1도 없었어요ㅋㅋㅋㅋㅋ팁 문화도 없어서 진짜 환전 필요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