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잠실 실내체육관(실체) 3층은 별로지요..??ㅠ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35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2층 자리가ㅜ너무 안나와서 가긴해야해욬ㅋㅋㅋㅋㅋㅠㅠ3층을 2회차나 가는것은 너무..순애일까요???고척보다는 낫겠지만 전광판이라도 잘보이면 만족할랍니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실체는 작아서 걍 무조건 3층도 괜찮아요!!!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08 저 작년에 3층으로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잘 보여서 놀랐어요! 작성자찐빵이 | 작성시간 26.06.08 실체 시야 다 좋아요!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냥 3층 12열 가겠읍니다 감사합니당@@@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8 고척 1층보다 실체3층이 더 잘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