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잠실 실내체육관(실체) 3층은 별로지요..??ㅠ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352 목록 댓글 13

그래도...2층 자리가ㅜ너무 안나와서 가긴해야해욬ㅋㅋㅋㅋㅋㅠㅠ
3층을 2회차나 가는것은 너무..순애일까요???

고척보다는 낫겠지만 전광판이라도 잘보이면 만족할랍니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실체는 작아서 걍 무조건 3층도 괜찮아요!!!
  •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08 저 작년에 3층으로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잘 보여서 놀랐어요!
  • 작성자찐빵이 | 작성시간 26.06.08 실체 시야 다 좋아요!
  •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냥 3층 12열 가겠읍니다 감사합니당@@@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8 고척 1층보다 실체3층이 더 잘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