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프장때 sk텔레콤이랑 네이버 1주씩 주웠는뎈ㅋㅋㅋ큐ㅠ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902 목록 댓글 3

날아가네요..^^

정찰주 정찰완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8 네이버 미쳤네욬ㅋㅋㅋ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오 쥬담에 sk텔레콤 사신 분 있으셨던 것 같은데 잘됐네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sk텔레콤은 왜이래 올랐다 내렸다 혼자서 바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