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장때 sk텔레콤이랑 네이버 1주씩 주웠는뎈ㅋㅋㅋ큐ㅠ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9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아가네요..^^정찰주 정찰완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8 네이버 미쳤네욬ㅋㅋㅋ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오 쥬담에 sk텔레콤 사신 분 있으셨던 것 같은데 잘됐네요!!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sk텔레콤은 왜이래 올랐다 내렸다 혼자서 바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