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이걸 올리나요..?

작성자리더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1,741 목록 댓글 9

헐..아침에 살껄요 ㅋㅋ쿠ㅜ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결국 30분에 한 번씩 보면서 발만 동동 구르고 팔지도 사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 시간낭비.....ㅜ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사이드카 걸려서 사지도 못했어요.풀렸나 들어가보니까 이미 오르고 있더라구요
  •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 작성시간 26.06.08 이걸 올리네요ㅋㅋㅋㅋ
  • 작성자여름은오래그곳에남아 | 작성시간 26.06.08 와 대박!!! 살껄 ㅠ
  • 작성자뿌까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