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결국 30분에 한 번씩 보면서 발만 동동 구르고 팔지도 사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 시간낭비.....ㅜ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사이드카 걸려서 사지도 못했어요.풀렸나 들어가보니까 이미 오르고 있더라구요
-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
작성시간
26.06.08
이걸 올리네요ㅋㅋㅋㅋ
-
작성자여름은오래그곳에남아
|
작성시간
26.06.08
와 대박!!! 살껄 ㅠ
-
작성자뿌까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