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쏠탑 못줏었다고요..ㅠ.ㅠ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8|조회수1,204 목록 댓글 7

투자경고 인가 아침에 붙어가꼬

 

월요일 아침 개 바쁜데..ㅠ.ㅠ

 

못샀다고요..

 

지금은 제 평단 근처와서..

 

의미없어서 못사겠고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살려고 들어갔는데 계속 사이드카 때문에 못가고 풀리니 벌써 21000원대로 오르더라구요. 금요일 산것보다는 싸지만 이번주 또 어떻게 될지 몰라서 안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222 지금은 이상태 되었어여;;; 몬가 사기엔 아까운..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2만원으로 떨어졌는데 다시 말아올림..근데 또 11일에 떨어질껄용?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8 지금 들어오세용,,,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앗 일하다가 삐삐 지금 받았어여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