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친..... 우유에 말아먹다가 죠리퐁 한 봉지 다 먹었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8|조회수263 목록 댓글 2

한그릇만 먹고 끝낼랬는데;;;;;;;;
한 봉지 순삭했어요 아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피탕 | 작성시간 26.06.08 처음부터 불가능한 계획을 세우셨군요
  • 작성자다이자뿌쓰요 | 작성시간 26.06.08 한 그릇=한 봉지 아닌가요 ㅇㅅㅇa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