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비건 빵집이 극우....

작성자로제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1,130 목록 댓글 4


극우가 비건 극혐하지 않나요 ㅋㅋㅋ
비건극우라니 이게 뭔 혼종인가 싶어서 봤더니 또 그종교네요^^
댓글에 멸공ㅇㅈㄹ 어휴 ㅋㅋㅋㅋ

거르실분들은 거르시라고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마허 | 작성시간 26.06.08 능지가 극우답군요ㅜㅜ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08 에휴..
  • 작성자설향딸기 | 작성시간 26.06.08 사고방식 참 신기해요....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8 계엄땐 다들 입닫고 있다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