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은 과자, 아이스크림 어릴때보다 좋아하세요? 관심없어졌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319 목록 댓글 29

그니까 건강을 생각해서 적게 먹는다 이런거 말고
단순히 호불호의 개념으로 볼때
어릴때보다 더 좋아하세요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08 옛날엔 포테토칩 한봉지를 한번에 다 먹었으면 지금은 그렇게는 못먹겠더라구요. 대신 포테토칩 반봉+초코과자 반봉..이런식으로 먹어욬ㅋㅋㅋㅋ 그냥 전체적인 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ㅠㅠ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08 돈버니까 더 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08 222 고삐 풀렸어요,..쟁여놔요ㅋ쿠ㅠㅠ
  • 작성자디자인 | 작성시간 26.06.08 겁나 사재기 하고 쟁겨서 먹어요ㅋㅋㅋ 미쳤으
  •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08 더 먹어요 진짜 건강 생각없이 먹으면 밥먹고 10봉지 먹은날도 있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