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하닉 아침에 주울껄!무!새!

작성자昊相forever~~|작성시간26.06.08|조회수2,540 목록 댓글 5

아침에 하닉 줍줍할려고 계속 보기만하다 놓쳤네요..

185,190,195 계속 살까 고민하다가 다 올랐네요...

다시 또 100만원대 오려나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08 아예 앱을 안들어가서 몰랐는데 그렇게나 떨어졌었군요 근데 왠지 또 떨어질거같아여ㅋㅋ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08 이번달 자체가 힘든 달이라,, ㅜㅋㅋㅋㅋ
    그냥 놔두고 있어요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08 근데 계단타기로 조금씩 내릴 수 잇다던데요 !!!!!!! 저도 일단 오늘은 안샄ㅅ어요 조금 더 지켜보려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또 떨어질꺼같아요...
    이번달은 떨어졌다 회복했다 반복
  • 작성자호요요요 | 작성시간 26.06.08 지금 다 개인이 방어중이어서 분명 또 하락 올거라 그때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