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9시 30분전에 주식 사신분들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8|조회수1,66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시에 사셨어요?저는 거의 9시 5분에 들어간거 같은데 안사졌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리밍 | 작성시간 26.06.08 9시 3분 42초부터 서킷이요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어쩐지ㅠㅠ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08 서킷 있엇어요 ㅋㅋㅋㅋ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그때 서킷걸려서 멈춰놨었어요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08 9시 30분 넘어서 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