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아침 9시 30분전에 주식 사신분들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8|조회수1,663 목록 댓글 5

몇시에 사셨어요?
저는 거의 9시 5분에 들어간거 같은데 안사졌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리밍 | 작성시간 26.06.08 9시 3분 42초부터 서킷이요
  •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어쩐지ㅠㅠ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08 서킷 있엇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그때 서킷걸려서 멈춰놨었어요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08 9시 30분 넘어서 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