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초에 잘 파셨나요?
저는 일하다가 늦게봐서 2만원에 팔았어요..
더 오를거같지도 않고 오래 갖고있어봤자 의미없다 싶어서 ㅋㅋ
케이뱅크는 본전치기 해서 손해는 안 봤는데
공모주로 손해본거 이번이 처음이에요ㅠㅠㅋㅋ
수수료에 주가 떨어졌으니 커피 한잔 날렸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시초에 잘 파셨나요?
저는 일하다가 늦게봐서 2만원에 팔았어요..
더 오를거같지도 않고 오래 갖고있어봤자 의미없다 싶어서 ㅋㅋ
케이뱅크는 본전치기 해서 손해는 안 봤는데
공모주로 손해본거 이번이 처음이에요ㅠㅠㅋㅋ
수수료에 주가 떨어졌으니 커피 한잔 날렸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