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피스피스 공모주 매도하신 줌님 계신가요?

작성자호박인절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313 목록 댓글 3

시초에 잘 파셨나요?
저는 일하다가 늦게봐서 2만원에 팔았어요..
더 오를거같지도 않고 오래 갖고있어봤자 의미없다 싶어서 ㅋㅋ
케이뱅크는 본전치기 해서 손해는 안 봤는데
공모주로 손해본거 이번이 처음이에요ㅠㅠㅋㅋ
수수료에 주가 떨어졌으니 커피 한잔 날렸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08 저 못 팔아서 갖고 있어요.. 걍 팔까요.. 🥲
  • 작성자달달 | 작성시간 26.06.08 ㅋㄱㅋㄱ저 가족꺼에있어서 8시전에 시초에 팔라고 얘기했는데 9시반에 만팔천원에팔고 스샷 보내주더라구요ㅠㅜㅠㅠ 어휴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8 아까 잠깐 양전했었는데도 안 판 모지리 인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