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전 주식하락장에 전 빵댕이로 회피했습니다

작성자아쫀|작성시간26.06.08|조회수454 목록 댓글 2

 

주식장 보면 마음만 아플 것 같아

줌님들 텔레토비 빵댕이 보다가 저도 구매했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ㅠ

몰랐는데 어플 리뷰글 보니 생각보다 더 작은 것 같더라고요... 

...졸귀...

선크림은 라운드랩을 쓰는데 비슷하길 바라며 빵댕이깡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lsa | 작성시간 26.06.09 현명한 줌님! 귀여운 빵댕이로 힐링해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Elsa | 작성시간 26.06.09 아쫀 헐 대박.....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