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이제 친구 남친남편들 못생겼을때 못생겼다 니가 아깝다 안해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8 목록 댓글 7

저 자신을 돌아봐도 그렇고.. 여자쪽은 그런 반응 은근 즐기거든요
그래서 전 어느순간부터 어울린다 닮았다 이래요 ㅠㅠ 그럼 자기 오빠 매력있고 훈남이래놓고 기분나빠하거든요 사실 자기도 다 아니깐.. 그럼 남친/남편 얘기 잘 안하더라구요..
심지어 엄마는 블랙핑크 아빠는 시민 이런 농담도 안해요.. 걍 둘 다 시민 ㅠㅠ ..이라 해야 귀찮게 안해요
닮았다 천생연분이다 해야 못생기고 늙었는데 돈도 없고 심지어 착하지도 않은 남자를 만나면 이런 소리를 듣는구나 알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력 | 작성시간 26.06.08 걍둘다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말이 왜캐 웃기죠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08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08 자기 남친남편도 안해주는 소릴 꼭 친구들한테 들으면서 즐기더라구요ㅋㅋㅋ 그게 어이없어서 전 오래전부터 절대 안해줘요
  • 작성자miraclein | 작성시간 26.06.08 그냥 닮았다해요 하관운명설도 있고 부부끼리는 닮는다고도 하니까 그냥 그래서 그런지 너네 꼭 닮았다~ 그래요
  • 작성자디자인 | 작성시간 26.06.08 아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은방법이네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