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자신을 돌아봐도 그렇고.. 여자쪽은 그런 반응 은근 즐기거든요
그래서 전 어느순간부터 어울린다 닮았다 이래요 ㅠㅠ 그럼 자기 오빠 매력있고 훈남이래놓고 기분나빠하거든요 사실 자기도 다 아니깐.. 그럼 남친/남편 얘기 잘 안하더라구요..
심지어 엄마는 블랙핑크 아빠는 시민 이런 농담도 안해요.. 걍 둘 다 시민 ㅠㅠ ..이라 해야 귀찮게 안해요
닮았다 천생연분이다 해야 못생기고 늙었는데 돈도 없고 심지어 착하지도 않은 남자를 만나면 이런 소리를 듣는구나 알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력 작성시간 26.06.08 걍둘다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말이 왜캐 웃기죠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후여름이야 작성시간 26.06.08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08 자기 남친남편도 안해주는 소릴 꼭 친구들한테 들으면서 즐기더라구요ㅋㅋㅋ 그게 어이없어서 전 오래전부터 절대 안해줘요
-
작성자miraclein 작성시간 26.06.08 그냥 닮았다해요 하관운명설도 있고 부부끼리는 닮는다고도 하니까 그냥 그래서 그런지 너네 꼭 닮았다~ 그래요
-
작성자디자인 작성시간 26.06.08 아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은방법이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