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소규모 회사 이사님 부친상 당하셨는데 부조금 얼마해야될까요?

작성자은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373 목록 댓글 7

사무실에서 일하는 인원 이사님 포함 3명이라 회사에서 그나마 젤 가깝게 지내는 분이에요

 

어제 부친상당하셔서 오늘 좀전에 장례식장 정해졌고 아마 단체로 사장이랑 사장아들 현장 아저씨들이랑 단체로 조문갈거같은데

(다 40대중반이상이고 여직원은 저혼자입니다)

조문이니까 5만원만 해도될까요? 나름 그래도 같은 사무실이고 제일친한편이니까 10만원 해야될까요?

 

많이하면 좋겠지만... 월급이 쥐꼬리라 10만원 좀 부담되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08 저라면 10 할거같은데 부담되면 5만 해도 괜찮아여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부의금은 많이 안해도 됩니다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8 부의금은 5만해도 괜찮은거같아요
  • 작성자찌밍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좀 맘에 걸리면 그냥 10하는 쪽으로 결정할거같긴해요 5도 당연히 되는데! 제 성격상 아 10할걸그랫나 할 거라서요ㅠ
  •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08 부의금은 5만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