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일하는 인원 이사님 포함 3명이라 회사에서 그나마 젤 가깝게 지내는 분이에요
어제 부친상당하셔서 오늘 좀전에 장례식장 정해졌고 아마 단체로 사장이랑 사장아들 현장 아저씨들이랑 단체로 조문갈거같은데
(다 40대중반이상이고 여직원은 저혼자입니다)
조문이니까 5만원만 해도될까요? 나름 그래도 같은 사무실이고 제일친한편이니까 10만원 해야될까요?
많이하면 좋겠지만... 월급이 쥐꼬리라 10만원 좀 부담되긴하네요
다음검색
사무실에서 일하는 인원 이사님 포함 3명이라 회사에서 그나마 젤 가깝게 지내는 분이에요
어제 부친상당하셔서 오늘 좀전에 장례식장 정해졌고 아마 단체로 사장이랑 사장아들 현장 아저씨들이랑 단체로 조문갈거같은데
(다 40대중반이상이고 여직원은 저혼자입니다)
조문이니까 5만원만 해도될까요? 나름 그래도 같은 사무실이고 제일친한편이니까 10만원 해야될까요?
많이하면 좋겠지만... 월급이 쥐꼬리라 10만원 좀 부담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