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아 이번유행 마늘쫑비빔밥 후기입니다

작성자뜨뜨|작성시간26.06.08|조회수795 목록 댓글 5

사진은 바로 먹느라 못찍었습니다 흑흑
후기 : 식감이 좋고 봄동비빔밥보다 맛있다!

완전 막차탔어요 육월 초까지가 마늘쫑이 맛있대요 ㅠㅠ
오독오독한게 먹는재미가 있네용 근데 베이스는 봄동이랑 비슷해서 맛자체는 비숫한것 같아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아우디 | 작성시간 26.06.08 맛은 비슷한데 식감이 마늘쫑이 더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오늘 또 해먹으려고용!!!
  • 답댓글 작성자뜨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좀 많이 해놔서 며칠 내내 먹을것 같아옄ㅋㅋㅋ 대만족 했습니당 ㅋ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8 오 그냥 마늘쫑 사서 바로 해먹는거죠??쉬운가요요??
  • 답댓글 작성자뜨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봄동비빔밥 해보셨으면 난이도 똑같아요!!! 재료만 있으면 완전 쉬워요 꼭 드서보세요!
  • 작성자224259 | 작성시간 26.06.08 저 오늘 저녁에 먹을 거예요!!! 기대돼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