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바로 먹느라 못찍었습니다 흑흑
후기 : 식감이 좋고 봄동비빔밥보다 맛있다!
완전 막차탔어요 육월 초까지가 마늘쫑이 맛있대요 ㅠㅠ
오독오독한게 먹는재미가 있네용 근데 베이스는 봄동이랑 비슷해서 맛자체는 비숫한것 같아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아우디 작성시간 26.06.08 맛은 비슷한데 식감이 마늘쫑이 더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오늘 또 해먹으려고용!!!
-
답댓글 작성자뜨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좀 많이 해놔서 며칠 내내 먹을것 같아옄ㅋㅋㅋ 대만족 했습니당 ㅋ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08 오 그냥 마늘쫑 사서 바로 해먹는거죠??쉬운가요요??
-
답댓글 작성자뜨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봄동비빔밥 해보셨으면 난이도 똑같아요!!! 재료만 있으면 완전 쉬워요 꼭 드서보세요!
-
작성자224259 작성시간 26.06.08 저 오늘 저녁에 먹을 거예요!!! 기대돼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