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주식 포트폴리오 짰어요. 봐주실래요?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011 목록 댓글 11

달러자산7 : 국내자산3 으로 가져가려고 합니다.

 

미국 70%
-나스닥100 추종 QQQM 50%
-S&P500 추종 SPYM 30%
-엔비디아 10%
-알파벳A 10%

한국 30%
-삼성전자 60%
-SK하이닉스 40%

 

장기적립식으로 모아갈거고

노후자산은 ETF, 배팅하고 싶은 개별주 포함해서 꾸준히 매수해 볼 생각합니다ㅎㅎ

지피티랑 상의해서 짜봤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무념무상22 미래에셋이랑 한투 등에서 국내주식자동모으기가 금액으로 매수 가능해서 소수점 매매된다고 알고 있어요! 소수점으로 모아가기 가능한지 저도 조금 더 찾아봐야 하고 만약 제약이 따른다면 삼전+하닉 묶인 etf등도 고려중입니다!
  • 작성자애플쥬스 | 작성시간 26.06.08 굿굿 알파벳 완전 든든국밥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Etf가져간다해도 앤비디아랑 알프벳 뺄 수 없어요 ㅋㅋㅋ
  • 작성자쉬타이위 | 작성시간 26.06.08 미국주식은 직투로 투자하시는건가요?!
    Isa계좌로 국내상장 해외etf로 절세혜택 안받으시고 직투로 하시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지금 포트폴리오 구성중이라 고민이 많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직투로 환헷지없이 달러자산을 모으고 싶은 게 1순위라 일단 직투를 생각하고 있는데, isa 절세도 무시 못해서 반반투자도 고려해보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아니면 처음부터 일단 isa로 모으고 250만원이내 수익만 빼서 달러자산으로 바꿔서 s&p를 다시 모아가는 방법 등이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