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애기 예뻐하고 잘 사는것 같은 친구들도 다시 돌아가면 결혼도 안하고 애도 안낳을거래요

작성자멜론맛|작성시간26.06.08|조회수641 목록 댓글 0

애기 너무 예쁘고 출산하고 또다른 행복이긴 한데
자기는 다시 돌아가면 결혼도 안할거라 하더라고요
그만큼 힘들고 한번 겪어봤음 됐다고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할수 있다고 ㅎ..
그리고 애기 안낳을거면 결혼은 더더욱 안할거래요
애기도 없는데 다른 사람 뒤치닥거리 왜 해줘야 하나 싶다며..ㅎ
이 친구들은 말이라도 결혼해라 애기낳아라 안하고 진짜 솔직하다 생각했어요 ㅋㅋ

친구들중에 애기 안낳아도 결혼 할거다 하는 친구는 진짜 다른 친구들이 너네는 여자랑 남자랑 바뀐거라고 할정도로 남편이 깔끔쟁이에 요리도 좋아해서 밥도 해주고 집안일 청소도 다해주는 친구밖에 없어요.. 일반적으론 아무리 남자가 한다쳐도 90프로 이상은 여자가 한단 소리..
보통은 애기 낳고도 엄마가 애기 챙기는건 당연하게 생각하고 남편은 어쩌다 한번 시켜서 해놓고는 고생했단 말도 없냐고 한대요 ㅎ
결혼한 친구들 얘기 들을때마다 결혼은 진짜 여자 손해다란 생각밖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