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날 거 진짜 좋아하는 분들 계세요?ㅋㅋㅋㅋ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08|조회수443 목록 댓글 13

게장 육회 초밥 회 이런거 진짜 너무 좋아요

 

쇼츠에 타이거새우장 게장 먹방 이런거 뜨면 멈출수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8 초밥 육회 환장해요..
  •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08 저요ㅋㅋ신선한맛!!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8 저도요..환장해요ㅠㅠㅠ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08 게장 육회 초밥 환장합니다ㅠㅠㅜㅜ넘나 존맛탱이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08 저요ㅠㅠㅠ날로먹는거 너무 좋아요...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