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퇴사질렀어요!!!!!!

작성자콩슌|작성시간26.06.08|조회수531 목록 댓글 4

 

벼루고 벼루다가 드디어 질렀습니다!!!

이직을 할지 무슨 일을 할지는 아직 정해진건 없어서 막막하지만..

또 어떻게든 살아지겠죠..?하하하ㅏㅏ하ㅏㅏ...

 

회사 다니면서 인류애 마이너스였는데  막상 퇴사한다고하니 기억이 좀 미화되는것 같아서 정신차려야될것같아요 ㅋㅋㅋㅋ

 

저 인수인계서 처음 작성해보는데 따로 양식은 없다고해서 어떻게 써야되는건지도 모르겠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08 오우줌님축하해욧!!!!ㅋㅋㅋㅋ퇴사하고나서 실컷충분히백수생활즐기세요!!! ㅋㅋ
  • 작성자에피톤프로젝트 | 작성시간 26.06.08 축하합니다~~~!!! 휴식계획을 짜 보아요~~
  • 작성자시계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려요!!!!!!!! 맘껏 즐기세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8 잘하셨어요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