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에 물려계신분들 손 들어보십쇼...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52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30~40%라..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있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까지 10퍼나 빠질줄은 몰랐어요ㅠㅠ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꺼는 참...하하... 작성자디스크요정 | 작성시간 26.06.08 저는 22퍼... 얘는 진짜 진작에 팔아버리고 싶었는데 더 떨어지네여ㅠㅠ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줌님덕에 계좌확인을 했..코스닥 중 하나가 -55 하하하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08 56프로여 물론 마이너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