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스닥에 물려계신분들 손 들어보십쇼...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520 목록 댓글 9

🖐🏻....
- 30~40%라..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있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까지 10퍼나 빠질줄은 몰랐어요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꺼는 참...하하...
  • 작성자디스크요정 | 작성시간 26.06.08 저는 22퍼... 얘는 진짜 진작에 팔아버리고 싶었는데 더 떨어지네여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줌님덕에 계좌확인을 했..코스닥 중 하나가 -55 하하하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08 56프로여 물론 마이너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