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영화 GV 가본 줌님 계세요?!

작성자흑백요리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 목록 댓글 6

어떠셨어요?? 당연히 재미잇게ㅛ죵..??..
영화 관련 얘기하는거 넘 듣고싶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흑백요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넘 궁금한데 구냥 영화예매하듯이 예매하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8 흑백요리사 네네
  • 답댓글 작성자흑백요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샤인머스깽이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08 그 날 그날 질문자들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질문하는 분들이 센스있고 질문도 잘 하는 gv는 답변도 풍부해지니까 너무 좋았고
    질문자들이 다 자기 얘기하기 바쁘고(영화를 얼마나 많이 봤고 배우에 대한 논술 자평 등 ㅋㅋㅋ) 희한한 질문(여배우 담배씬 있ㅆ었는데 실제로 담배피우냐 ㅇㅈㄹ) 하는 사람 있으면 기분 잡칠 때도 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흑백요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줌님 말이 넘 웃겨요 ㅋㅋㅋㅋ 기분 잡칠ㅋㅋㅋ 그 질문은 진짜 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