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죠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8|조회수1,140 목록 댓글 7

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8 흑흑 이번달은 그냥 맘놓고 잇을래요
  •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제일 변동적일 것 같아요. 미국 금리 예상이랑 스페이스 엑스 상장 이슈로 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08 좀 사야할 것 같아서 추매했는데 거기서 더 내려가네요 흑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8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8 미친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