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죠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8|조회수1,14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8 흑흑 이번달은 그냥 맘놓고 잇을래요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제일 변동적일 것 같아요. 미국 금리 예상이랑 스페이스 엑스 상장 이슈로 ㅠㅠ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08 좀 사야할 것 같아서 추매했는데 거기서 더 내려가네요 흑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8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8 미친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