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최근에 주말에 성심당 가신 줌님 계세요?

작성자ISFP|작성시간26.06.08|조회수368 목록 댓글 7

제가 다담주에 충청도 친구집 쪽 갈 일 있어서 갔다가
일요일에 대전가서 망고시루만 사오고픈데..

친구가 새벽에 가야 살 수 있다고 해서..

몇시에 가야될 지 모르겠어요ㅠㅠ

최근에 주말에 가신 분들 있나요..?
새벽에 안 가면 줄 오래 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08 새벽이 오히려 웨이팅 더 많아요 그 외 시간대는 비슷비슷해요! 최대 2시간 잡고 가셔요 운좋으면 20분 안에도 삽니다
  • 작성자토게피 | 작성시간 26.06.08 망고시루사실꺼면 점심쯔음에 가시거나 롯백으로 가세요!!
  • 작성자하울의 쳐싸돌아댕기는 성 | 작성시간 26.06.08 공휴일 점심때 2시간 기다림요
  • 작성자ISF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 역시ㅠㅠ 줌님들한테 여쭤보길 잘했어요ㅠㅠ 욕심없이 본점 안가고 롯백 가겠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살랑살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오월말 연휴때 두시간 기다렸어요. 더워서 쓰러질뻔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