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때까지 시위대보고 무념무상이였거든요??

작성자우울모드중|작성시간26.06.08|조회수574 목록 댓글 1

어차피 저런 모지리들 고쳐지지도 않을건데 싶어서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고싶지도 않았어요...

근데 시위대가 핸드볼 선수들 향해서 플레시켜고 사진찍고있는데 경찰들은 옆에서 봉쇄된 입구에 서있기만하네요..

아무리그래도 어린애들인데 경찰이 나서서 보호해줘야하는거 아니에요???
그리고 저기 모인사람들은 뭐가 잘났다고 일반사람들한테 저렇게 해도되는건가요??

사진보자마자 열올라서 욕나와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8 정부에서 쎄게 나갓으면 좋겟어요
    쟤들한테 아무리잘해봣자 표 안줄텐데
    다 잡아 넣엇으면 이번에 정리 안되면 또 저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