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저런 모지리들 고쳐지지도 않을건데 싶어서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고싶지도 않았어요...
근데 시위대가 핸드볼 선수들 향해서 플레시켜고 사진찍고있는데 경찰들은 옆에서 봉쇄된 입구에 서있기만하네요..
아무리그래도 어린애들인데 경찰이 나서서 보호해줘야하는거 아니에요???
그리고 저기 모인사람들은 뭐가 잘났다고 일반사람들한테 저렇게 해도되는건가요??
사진보자마자 열올라서 욕나와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어차피 저런 모지리들 고쳐지지도 않을건데 싶어서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고싶지도 않았어요...
근데 시위대가 핸드볼 선수들 향해서 플레시켜고 사진찍고있는데 경찰들은 옆에서 봉쇄된 입구에 서있기만하네요..
아무리그래도 어린애들인데 경찰이 나서서 보호해줘야하는거 아니에요???
그리고 저기 모인사람들은 뭐가 잘났다고 일반사람들한테 저렇게 해도되는건가요??
사진보자마자 열올라서 욕나와요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