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페이스x 언제 상장하나요?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7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가 곧 상장하는거같은데 언제부터 구매할 수 있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08 12일이라고 알고있어용..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8 12일 상장이에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8 12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