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스페이스x 언제 상장하나요?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725 목록 댓글 3

분위기가 곧 상장하는거같은데
언제부터 구매할 수 있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08 12일이라고 알고있어용..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8 12일 상장이에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8 12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