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버켄스탁에 초코크림이 묻었는데ㅠㅠ하

작성자강영현귀여워|작성시간26.06.08|조회수942 목록 댓글 1


초코빵먹다가 덩어리가 뚝 떨어졌는데
휴지로 닦았더니 이렇게 됐어여ㅠㅠㅠㅠㅠㅠ
이거 뭐로 닦아야 지워질까요...
스웨이드라서 너무 조심스럽네요 흑
세탁소에 맡길까요...... ? 한짝도 받아주나요..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08 검색해보니까 스웨이드 신발클리너라고해서 지우개같이 생긴게있는데 그거 한번 써보시죠?
    저런거 어그같은거 정품 맡기면 3만원나온다고들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