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셋로그에 친구들 하루종일 지원요청하고 있어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2 목록 댓글 4

기계식 키보드 지원요청, 피곤하니까 아아 지원요청, 퇴근 지원요청 등등 계속되는 지원요청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08 퇴근지원요청ㅋㅋㅋㅋㅋ 내일 셋로그 그렇게 올려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8 정작 지원요청 필요한 건 직장인이라구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