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안봤고 원래는 볼 마음이 정말 1도 없었거든요.
근데 웹툰은 문제가 있는게 맞지만
드라마 자체는 사이다 전개고 각색이 잘됐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직장에서도 틀자마자 끝까지 정주행했다. 너무 재밌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러면서 오히려 현 시대의 문제점, 교권침해의 어려움을 대변했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제 기준으로는 그래도 생각과 어느정도 정서가 비슷한 줌님들 의견도 궁금하더라고요.
일부 거슬리지만 그럼에도 볼만한지
아예 시작도 안하는 지금같은게 맞는건지 고민이라 글 한 번 써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4차원세계 작성시간 26.06.08 각색 잘된거 같아요 요즘 교권에 대한 부분 짚어주는 드라마 나오길 바랐는데 그런 부분에서 재밌게봤습니다 웹툰이랑은 결이 많이 다른것 같았어요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 다양한 의견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종합해서 조금 더 고민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줌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08 저는 평이 좋아서 1화만 봤는데 너무 판타지라.. 취향이 아니었어요. 딱 만화 보는 느낌.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08 웹툰논란인거 알고 안봐요 사이다라고는 하지만 그 사이다 감성도 저는 아무 고민도 깊이도 없어보여요..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08 각색은 교권침해 관련으로 잘 되었다는거 같은데… 이게 그러거나 말거나 원작자에게는 혜택이 가는 구조 아닌가요? ㅜㅜ
하도 사회가 비상식적이고 하다보니 사이다에 열광하는거 같고, 그 심리를 많이 타켓팅 한거 같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