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서 벌이 난간쪽에 계속 왔다갔다 하길래
몇번 확인해 봐도 벌집 발견 못 하다가 어제
우연히 벌이 난간안으로 들어가는걸 봐서 혹시나 하고
스프레이통으로 난간 두드려 봤는데 안에서 벌 몇마리가
나오길래 깜짝놀랐어요ㅜ..
차라리 난간 밖에 지었으면 119에 도움이라도 요청할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ㅜㅜ.. 머리 아프네요..
다음검색
최근들어서 벌이 난간쪽에 계속 왔다갔다 하길래
몇번 확인해 봐도 벌집 발견 못 하다가 어제
우연히 벌이 난간안으로 들어가는걸 봐서 혹시나 하고
스프레이통으로 난간 두드려 봤는데 안에서 벌 몇마리가
나오길래 깜짝놀랐어요ㅜ..
차라리 난간 밖에 지었으면 119에 도움이라도 요청할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ㅜㅜ.. 머리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