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만7세부터 체크카드 만들어져욥ㄱㅋㅋㅋ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는 고딩부턴가 그랫던 거 가틋데ㅜㅜㅜㅜㅜㅜ7세부터 가능하다네요 kb국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보탱치 | 작성시간 26.06.08 저 중학교때 처음 체크카드 만들어줘서 어른된 기분이었는데 7세부터라니 빨라졌네요!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말 시대ㅋㅋ빨라요..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08 아이가 초1인데 진짜 필요했는데 낼부터라니 ㅠㅠㅠ 내일 바로 만들어줘야겠어여 ㅎ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네 바로가보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