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내일부터 만7세부터 체크카드 만들어져욥ㄱㅋㅋㅋ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4 목록 댓글 4

원래는 고딩부턴가 그랫던 거 가틋데ㅜㅜㅜㅜㅜㅜ
7세부터 가능하다네요 kb국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보탱치 | 작성시간 26.06.08 저 중학교때 처음 체크카드 만들어줘서 어른된 기분이었는데 7세부터라니 빨라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말 시대ㅋㅋ빨라요..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08 아이가 초1인데 진짜 필요했는데 낼부터라니 ㅠㅠㅠ 내일 바로 만들어줘야겠어여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네 바로가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