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넷플 참교육이 논란 많던 그거 맞아요? 작성자0430|작성시간26.06.08|조회수1,4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까지만해도 김남길이 안한다고 막 글도 쓰고했더 그 드라마 맞나요? 근데 벌써 다 찍어서 올라온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08 네 ㅎ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8 ㅎ 그거 사이다네 어쩌네 이러면서 인기 좋더라구여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