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의도 육퇴클럽 고아성 드립 자꾸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7 목록 댓글 7

찰스: 친구들이랑 생애주기 달라지면 서로 멀어지니까 애도 같은 시기에 낳고 싶다

민경또또: 그걸 어케 맞추냐 너무 음란한거 아니냐

아성: 전화해서 야 너 오늘 할 거야?? 아니면 셋로그로

일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ㅁ자 미친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이번 편 정말 재밌었어요
  • 작성자paperhearts | 작성시간 26.06.08 셋로그 ㅋ ㅋ ㅋ ㅋ ㅋ
  • 작성자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웃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성씨..은은하게 도른자 롤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도파반느 | 작성시간 26.06.08 넘 웃겨욬ㅋㅋㅋ 차분한데 은은하게 돌아있어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8 셋로그???????? 아이코이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