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간호사라 빨리 병원와서 mri 찍어보시라고 해도 한의원가서 침맞으면 낫는다며...하 말을 안들으세요ㅠㅠㅠ
병원 안가겠다고 고집부리시네요...
전 너무 걱정되는데 억지로 끌고 가야할까요? 제가 너무 건강 염려증인가요ㅠㅠㅠ
뇌경색은 1분 1초가 중요한데 .. 걱정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08 남편분이랑 같이 단호하게 끌고가셔요!!
-
작성자과도한섭취는설사를 작성시간 26.06.08 그 정도면 한의원에서도 큰병원가라고할텐데 이 무슨.. 억지로끌고가세요
-
작성자티리니 작성시간 26.06.08 제 아부지도 저러셔서 병원갔는데 급성뇌경색이었어요 그래도 빨리발견해서 잘 움직이심요 얼릉 가셔야 할듯해요
-
작성자마음책 작성시간 26.06.08 끌고 가세요!!ㅜ
-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저희 아빠도 딱 저 증상이라서
한의원갔다가 대학병원가라해서 갔더니
뇌경색이었어요 어여 가세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