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시어머님이 왼쪽 얼굴, 손이 저리고 마비감이 있다는데 한의원을 가셨대요

작성자나랑노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8 목록 댓글 15

제가 간호사라 빨리 병원와서 mri 찍어보시라고 해도 한의원가서 침맞으면 낫는다며...하 말을 안들으세요ㅠㅠㅠ

병원 안가겠다고 고집부리시네요...

전 너무 걱정되는데 억지로 끌고 가야할까요? 제가 너무 건강 염려증인가요ㅠㅠㅠ

뇌경색은 1분 1초가 중요한데 .. 걱정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 작성시간 26.06.08 남편분이랑 같이 단호하게 끌고가셔요!!
  • 작성자과도한섭취는설사를 | 작성시간 26.06.08 그 정도면 한의원에서도 큰병원가라고할텐데 이 무슨.. 억지로끌고가세요
  • 작성자티리니 | 작성시간 26.06.08 제 아부지도 저러셔서 병원갔는데 급성뇌경색이었어요 그래도 빨리발견해서 잘 움직이심요 얼릉 가셔야 할듯해요
  • 작성자마음책 | 작성시간 26.06.08 끌고 가세요!!ㅜ
  • 작성자달보드레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저희 아빠도 딱 저 증상이라서
    한의원갔다가 대학병원가라해서 갔더니
    뇌경색이었어요 어여 가세여..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