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근데 지금 보수우파들 때문에 태극기 의미가 변질되지 않았어요??

작성자활을켜는사람|작성시간26.06.08|조회수377 목록 댓글 3

옛날에는 독립운동가들이 일본에 대항해서 태극기 흔들었는데 현충일때도 태극기 올리면 보수인줄 알까봐 태극기도 인스타에 못 올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8 네 태극기 제조 공장들이나 판매업체들 다 저 태극기 부대들때문에 태극기 이미지 안좋아져서 힘들다고 하셨어요 웃긴건 저 태극기 부대 맨날 저가 중국산 태극기만 사서 더 악영향이었고요 과연 친중은 민주당인가 극우인가….
  • 답댓글 작성자활을켜는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가지가지하네요 …
  •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08 에휴 조기 게양 의미도 모르는 놈들인데.... 너무 한심해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