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개시하려고 하는데요! 작성자햇짠|작성시간26.06.08|조회수42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여기서 창문은 언제 닫아요..?송풍까지 끝내고 닫으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송풍끝내고 5분정도는 더 열어놨다가 닫아용 답댓글 작성자햇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헉 아예 송풍까지 끝내고 닫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8 송풍까지 끝내구요!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08 송풍 끝내고 환기 좀 시키고 닫으세요!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8 정보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