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줌님들 2박3일 일정 어때요

작성자충전|작성시간26.06.08|조회수230 목록 댓글 4


1일차 16시 영등포역 도착->서촌구경->서촌이나 세종음식문화거리에서 저녁->청계천 산책->인사동 숙소
2일차 인사동 브런치->성수카페~서울숲 구경 ->뚝섬 치맥->압구정 숙소
3일차 압구정 신사동~코엑스->수서역

서촌~경복궁~청계천 넘 가고싶고, 한강 치맥, 요즘 핫한 성수 가고싶어서 저렇게 짜봤는데, 서울 줌님들이 보시기에 너무 여유없거나 굳이??싶은게 있을까요?!

그리고 식당이랑 카페나 팝업이런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것두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담주 갈 예정입니닷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8 1일차가 살짝 타이트해보이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은듯요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8 성수를 카페때문에 가는거면 전 다른곳 갈거같아여!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팝업,카페말곤 아는 정보가 없어가지구요! 큰 틀만 짜봤어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