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가..김은숙st 인데ㅋㅋ
안오글거리게 너무 잘해요ㅋㅋ
약간 박신양 현빈 느낌? (대사 살리는게)
백년의추억인가..그 김다미 나온 거도 봤었는데 이렇게 로코를 잘할줄이야..
역시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해요ㅋㅋ
다음검색
대사가..김은숙st 인데ㅋㅋ
안오글거리게 너무 잘해요ㅋㅋ
약간 박신양 현빈 느낌? (대사 살리는게)
백년의추억인가..그 김다미 나온 거도 봤었는데 이렇게 로코를 잘할줄이야..
역시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