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허남준 대사를 진짜 잘살리는거같아요ㅋㅋ

작성자별빛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9 목록 댓글 2

대사가..김은숙st 인데ㅋㅋ
안오글거리게 너무 잘해요ㅋㅋ
약간 박신양 현빈 느낌? (대사 살리는게)
백년의추억인가..그 김다미 나온 거도 봤었는데 이렇게 로코를 잘할줄이야..
역시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8 백년의 추억 같은 고딩 이런걸로는 절대 나와선 안될거 같구요..대사를 좀 맛있게 살리는거 같고, 눈빛연기나 안면근육 사용하는 표정연기를 잘 하더라구요ㅎㅎ
  • 작성자하남중에제일상남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08 은숙작가님 망태기에 들어가면 좋겠어욬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