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수박에 설탕 뿌려먹는거 흔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8|조회수599 목록 댓글 4

전 첨 들어보는데 친구는 자주 먹는대서요!

저는 토마토는 그렇게 먹긴 해요 ㅎㅎ 존맛 토마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까 | 작성시간 26.06.08 수박에 소금은 들어봤어요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08 헙 저는 한 번도 그렇게는 안 먹어봤어요
  • 작성자생크림케이크 | 작성시간 26.06.08 어렸을때 그렇게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8 안 단 수박에는 자주 뿌려먹어봤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