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적응 안돼요ㅋㅋㅋㅋ
ㅈ소지만 사람들 괜찮고 야근없고 사람이 적어서 그랬는지 좀 프리한 분위기였거든요?...
근데 확실히 규모 좀 있고 사람 있는데로 오니까..
되게 무슨 일 하나하는데도 절차가 많네요... 뭔가 쓸데없는 일이 더 생긴 느낌이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도 연봉 차이도 별로 없어요ㅋㅌㅌㅋㅋㅠㅜ
-
작성자그럴수있어 작성시간 26.06.08 서류 작성 하면서 이걸 왜 하나 싶지만
책임소재도 그렇고 체계가 잡혀야
교육 하기도 좋고요
다 필요 하니까 하는거라고 생각해여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08 근데.그 체계에 익숙해지면 또 무체계인곳이 너무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체계가 있어야 책임소재도 가릴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얼른 익숙해지거파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