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ㄹㅇ ㅈ소 다니다가 좀 체계있는 중소로 이직했는데

작성자뉴뉴뉴뉴|작성시간26.06.08|조회수2,161 목록 댓글 14

좀 적응 안돼요ㅋㅋㅋㅋ
ㅈ소지만 사람들 괜찮고 야근없고 사람이 적어서 그랬는지 좀 프리한 분위기였거든요?...

근데 확실히 규모 좀 있고 사람 있는데로 오니까..
되게 무슨 일 하나하는데도 절차가 많네요... 뭔가 쓸데없는 일이 더 생긴 느낌이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연봉 차이도 별로 없어요ㅋㅌㅌㅋㅋㅠㅜ
  • 작성자그럴수있어 | 작성시간 26.06.08 서류 작성 하면서 이걸 왜 하나 싶지만
    책임소재도 그렇고 체계가 잡혀야
    교육 하기도 좋고요
    다 필요 하니까 하는거라고 생각해여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8 근데.그 체계에 익숙해지면 또 무체계인곳이 너무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체계가 있어야 책임소재도 가릴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얼른 익숙해지거파요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