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N인데 한 그룹에 1찍,2찍이 같이 있을 확률이 높잖아요
제가 만약 아이돌인데 2찍이랑 같은 그룹이고 숙소생활까지 같이 해야한다고하면...
와 7년 채우기도 진짜 힘들 것 같고 카메라 앞에서 친한척 하기 개빡셀듯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크라임씬개큰기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도 가족이랑 성향 다른데 아이돌은 뭔가 직장생활+숙소생활까지 거의 하루종일 같이 있으니까 상상하니 끔찍해요ㅠㅋㅋㅋㅋㅋ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 26.06.08 아 근데 걍 아무 것도 모르고 투표도 안 하는 아이돌이 훨씬 많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크라임씬개큰기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럴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돌들이 인스타를 많이 하니까 뭔가 극우사상인 애들 비율이 높을 것 같긴해요ㅠㅠ
-
작성자당신지금뭐라고했어 작성시간 26.06.09 팀에 중국멤 있는 2찍은 무슨 생각하면서 살지 궁금하긴 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