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도시여자들인가 그거 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작성자후르츠링|작성시간26.06.08|조회수769 목록 댓글 3

배우 고아성이랑 김민경편집자랑 찰스엔터 나와서 수다떠는건데 그냥 친구들만나서 낄낄거리는 대화 그대로 틀어둔거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너무 조합이 좋고 재밌어요! 생각도 넒어지는것같고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8 재밌어요 ㅋㅋ
  • 작성자debussy | 작성시간 26.06.09 이거 재밌어요 전 이금희님 나왔던 1화가 특히 좋았어요 연령대도 다양해서 그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