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자들인가 그거 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작성자후르츠링|작성시간26.06.08|조회수7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우 고아성이랑 김민경편집자랑 찰스엔터 나와서 수다떠는건데 그냥 친구들만나서 낄낄거리는 대화 그대로 틀어둔거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너무 조합이 좋고 재밌어요! 생각도 넒어지는것같고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8 재밌어요 ㅋㅋ 작성자debussy | 작성시간 26.06.09 이거 재밌어요 전 이금희님 나왔던 1화가 특히 좋았어요 연령대도 다양해서 그런지 댓글 전체보기